무슨 캐릭터가 패치때마다 스킬트리가 격변함.

새로워서 나름 재미있긴 함.

괄호안 숫자는 내가 찍은 스킬 수.


조금 캐릭이 둔탁해진 느낌이 있음. 금방 익숙해지지만.


평타쓰는데 커피회전컵 타고 있는것 마냥 회전함.


예전부터 스킬 효율이 다 도찐개찐에 아예 못써먹을 스킬은 없었는데

유리 스페셜, 공간 제압까지 바꿔놓으면서 사실 아무거나 찍어도 그냥저냥 다 됨. 

남는sp 20.


etc.

에어리얼 (스킬 사용시 캐릭터가 공중)

체이스 (스킬 타격시 적이 공중)

- 곱연산 패치 받으면서 현재 아무것도 없는 체이스를 올리면 데미지가 에어리얼에 비해 많이 올라가긴 하겠으나. 잡몹은 현재도 잡는데 별 문제 없고, 정작 피 빵빵한 놈들은 공중에 잘 안뜨니 결국 에어리얼 찍게 될듯.




[패시브]

기본 공격 수련 (0)

- 이걸로 마나 수급하다가 체력 포션이 더 나감. 


근력 단련 (0)

- 쓸만한 튜브를 구하기 쉬워져 균형맞추는데 문제가 없음. 

정신 수련 (0)

- 쓸만한 튜브를 구하기 쉬워져 균형맞추는데 문제가 없음.


깊숙한 일격 (마스터)

- 물리 치명타 피해량 증가.

신비한 폭발 (마스터)

- 마법 치명타 피해량 증가.


공중 살법 (마스터) 

- 에어리얼 피해량 증가 

배후 포착 (마스터)

- 백어택 피해량 증가 


힘 조절 (0)

- 스킬 마나 소모량 감소.

나머지 (0)

- ...




[액티브]

시프트 (1)

- 무적 회피기. 없으면 좀 아쉬움. 달리기와 보통 회피만으로는 피하기 힘든 패턴들이 있는데 그거 피할때 씀. 

강제 캔슬 (1) 

- 생존기. 큰거 한방 피할때 쓰세요. 

위상력 개방 (마스터) 

- 맞다보면 차있음.



훈련

자동사격, 전탄이 마법공격화, 음속이 물리 공격화 됨. 예전과 마찬가지로 취향에 따라 찍게 될듯.


자동사격 (0)

- 마법관통력이 생김.

음속 베기 (마스터)

- 창창 베는게 그리 좋더라. 치명피해량 15 향상.

전탄 발사 (0)

- 띄우는 스킬이 아쉬울때는 주고싶긴 한데... 

결전기 유리 스타 (마스터

- 패치로 공중 시전시 에어리얼 추가 효과를 다 받음. 



수습


십문자 베기 (마스터)

- 상대가 떠있으면(체이스) 치명타율 50% 증가. 스파이럴로 띄워놓고 대쉬공격등으로 돌아가 백어택 때리면 팡팡.

롤링 발칸!  (마스터)

- 예전과 달리 에어리얼 받으려면 점프를 한다음 써야함. 점프 후 바로쓰면 높이에 큰 차이는 없음. 뭔가 모션이 둔탁해짐.

유리 스파이럴! (6)

- 뭔가 화려해짐. 공중 사용에 쓸모가 생김. 움직임이 격해짐에 따라, 콤보에 사용하려면 다소 익숙해져야할지도 모름. 

단, 예전과 달리 누운 상대를 찍어내리면 적이 유리를 정면으로 바라보게 됨. 눕혀놓고 뒤로 가 일으켜 백어택 주는 방식은 어려워짐. 

이걸로 띄워놓고 따라가 대쉬점프 후 추가타. 

결전기 유리 스페셜 (마스터)

- 공중 시전 시 검기를 마구 날림. 굉장히 쓸모 있어짐. 



정식


속전속결 (마스터)

-다 빨아들이는 유틸성에 공격력도 강함. 중간보스급 이상 아니면 이것만 써도 다 사라져있음.

공간제압 (마스터)

-공중 시전 추가타 효과가 생기면서 쓸만해짐.

제압사격 (0)

-에어리얼 못받는게 좀 아쉬움. 공간제압으로 갈아탐.

결전기 유리 일섬 (마스터)

-강제 캔슬 점프로 에어리얼 효과 받던게 더 이상 안됨. 

용의 전당 X5층 처리할때 매우 쓸만함.

어떨때는 굉장히 나쁜데, 상황에 따라서는 굉장히 좋기도 하고....

가끔 공중에서 떨어지는 적 일섬 1단계로 마무리 하는게 재미있음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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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세크레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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